티스토리 뷰
안녕하신가요. 지안 암면역센터입니다. 많은 분들이 암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. 이는 초기에 발견하지 못하고 많이 진행이 되고 나서야 발견되는 경우가 있어서인데요. 암에 걸렸다는 사실만으로도 무서운데 말기라고까지 한다면 그 두려움은 말로 표현하기도 힘들답니다.
그러나 뒤늦게 발견을 했다고 해도 우리가 어떻게 대처를 하는지에 따라 충분히 이겨내는 것을 기대해 보실 수 있는데요. 그래서 BSD-2000 등을 통해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고자 할 때 지안 암면역센터로 발걸음을 옮겨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.
대장암 말기로 1년 4개월의 시험부 판정
이 문구의 주인공은 바로 지안 암면역센터의 대표 원장입니다. 그러나 지금은 이겨내었다는 판정을 받아서 다른 환우분들을 돕기 위해 온 힘을 쏟고 있는데요. 이겨내었다는 판정을 받고 나서 생각을 해보았습니다.
2년도 살지 못한다는 말을 들었는데 이겨낼 수 있도록 이끌어줄 원동력은 무엇이었을까 하고 말입니다. 답은 면역력 강화와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있었습니다. 그래서 이를 토대로 다른 말기암 환자분들을 도와드리겠다고 다짐을 했답니다.
암세포는 열에 약하다.
또 고주파 온열암 치료는 암세포가 열에 약하다는 점을 이용해서 체온을 높여 암세포를 제거하고 정상세포는 보존하는데 도움을 주는 방법을 말하는데요. 지안 암면역센터에서는 미국 FDA에서 안정성을 인정받은 BSD-2000을 이용하고 있습니다. 이를 통해 환자분들의 항암 치료 과정을 도와드리고 있는데요.
BSD-2000은 대표적인 항암 치료 방법에 해당되지만 그만큼 체력 소모가 굉장하답니다. 한 번 받고 나면 온몸에 있는 수분과 힘이 전부 빠져나가는 것처럼 느껴질 때가 많습니다. 또 암 치료에서는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것이 중요한데요.
그 이유는 우리 몸의 면역체계가 제대로 기능을 하지 못하게 되었을 때 암세포가 더욱 쉽게 전이가 되기 때문입니다. 또 이렇게 힘든 치료 과정을 버티기 위해서라도 필수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답니다.
그래서 지안 암면역센터에서는 BSD-2000을 포함한 여러 장비들을 갖추어 두고 있는데요. 이를 통해 면역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힘을 쓰고 있답니다. 또 체내 깊은 곳까지 온도를 올리는 것을 통해 면역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썬빔과 항종양기능 촉진에 도움을 주는 EKSO, 고압의 온수를 분사해서 통증을 줄이고 혈액순환 개선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수치료기 등이 있습니다.
또 말기까지 암이 진행된 환자분들의 경우에는 면역력이 매우 낮은 수준까지 떨어져 있을 확률이 높은데요. 그래서 지안 암면역센터에서는 이러한 환자분들을 위해 앞서 언급한 BSD-2000 등의 장비를 활용한 방법 외에도 여러 가지 면역 주사를 보유하고 있답니다.
암 전이 억제에 도움이 되는 미슬토와 면역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는 싸이모신알파1, 이뮤코델, 고농도 비타민 등이 있는데요. 이 밖에도 셀레늄과 글루타치온, 비타민D, 여러 가지 영양수액이 있습니다.
치료만으로 면역력이 강화될까요?
BSD-2000 등으로 치료를 받는 순간은 잠깐이기 때문에 평소 생활 환경에서도 면역력을 꾸준히 신경을 쓰며 관리를 해주는 게 중요합니다. 그래서 지안 암면역센터에서는 활성산소의 원인이 되는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최소화시키면서 몸과 마음이 안정될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.
면역력보다 중요한 것은 마음가짐
또 이렇게 힘든 치료 과정을 견디게 하는 제일 중요한 요소는 환자분 본인의 마음가짐이 있는데요. 사전에 아무 정보도 없는 상태에서 갑자기 말기라고 한다면 누구도 안정을 취하는 것이 힘들답니다. 그러나 이럴 때일수록 이겨낼 수 있다는 의지를 가지면서 긍정적으로 생각을 계속하여 스스로 되새기는 게 중요하다는 것을 직접 경험하기도 했는데요.
그러니 환자분 본인이시거나 주변의 말견 때문에 고통을 받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이제 함께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. 시한부 판정을 이겨내었다는 판정으로 바꿀 수 있을 때까지 대표 원장이 걸어간 그 길을 따라오시기 바랍니다.